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너의 춤과 철학을 보았다"…'스우파' 모니카 어머니가 보낸 문자

"너의 춤과 철학을 보았다"…'스우파' 모니카 어머니가 보낸 문자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프라우드먼 리더 모니카가 탈락 이후 어머니의 문자를 공개했다.

지난 20일 모니카는 "세미파이널 탈락은 절대 아쉬운 결과가 아닌 것 같다. 여기까지 와준 멤버들 진짜 잘한 거라고 말해주고 싶다."면서 "파이널 무대를 못 보여드린 것은 언젠가 실현하고픈 새로운 꿈이 됐다."며 응원해준 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모니카는 어머니에게 받은 문자메시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의 어머니는 "정우(모니카 본명)야. 오늘 드디어 너의 뜻과 너의 춤의 철학을 본 것 같다. 네가 너무 감격스러워 눈물이 난다. 그까짓 1등이 문제가 아니다. 엄마는 너무도 멋있고 훌륭한 딸을 가진 것도 모르고. 정우야 너무 고마워 정말 자랑스런 내 딸"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모니카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춤에 대한 끝 없는 열정과 리더십을 보여줘 큰 화제가 됐다.

함께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경쟁한 훅의 아이키는 모니카의 SNS 댓글을 통해 "제가 언니한테 배운 가장 큰 게 있는데, 그게 용기내는 방법이더라"라면서 "가장 중요할 때 가장 큰 사람을 알게 되어서 감사하다. 언니가 보여준 모든 용기와 능력을 존경한다."며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전했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