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준석 "이재명, 국민이 큰 심판 하신 것…민심 차갑게 돌아서"

이준석 "이재명, 국민이 큰 심판 하신 것…민심 차갑게 돌아서"

이현영 기자

작성 2021.10.11 13:1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이준석 "이재명, 국민이 큰 심판 하신 것…민심 차갑게 돌아서"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결과를 두고 "3차 선거인단 경선에서 일반 국민들이 이재명 후보에 대해 큰 심판을 하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대표는 오늘(11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현장 최고위에서 "이 후보가 어제 민주당 후보로 선출됐지만, 지금까지와 다르게 매우 뒤처진 결과가 나왔고 합산해서 겨우 신승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어 "대장동 관련해서 노벨과 다이너마이트, 한전 직원 같은 아무 말 대잔치로 일관하고, 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는 등 거울 속 본인을 바라보고 하는 듯한 발언만 하니 민심이 차갑게 돌아서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후보도 하루빨리 특검을 받아서 본인에 대해 제기된 의혹들에 대한 진상 규명에 협조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 대표는 민주당의 전통적 텃밭인 광주 시민들을 향해 "지금까지 민주당이 잘못했던 것이 있다면 또 다른 민주당을 선택하실 게 아니라, 젊은 세대와 함께 가늘게 비치기 시작하는 새로운 정치문화의 빛과 함께해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이어 "계단 전체가 아닌 첫 번째 발만 용기 있게 내디뎌 달라"며 "국민의힘은 호남의 진정한 민주주의를 원하는 시민들의 목소리를 절대 빼놓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