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도망치듯 7년째 산속 생활"…송종국, 연예계 복귀 수순

"도망치듯 7년째 산속 생활"…송종국, 연예계 복귀 수순

SBS 뉴스

작성 2021.09.28 08:57 수정 2021.09.28 13:0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도망치듯 7년째 산속 생활"…송종국, 연예계 복귀 수순
이혼 후 은둔생활을 했다고 밝힌 전 축구 국가대표 송종국이 연예계 복귀 수순을 밟고 있다.

송종국은 최근 이천수, 현영민 등 축구 스타 출신 예능인들이 소속되어 있는 D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앞서 송종국은 TV조선 '스타다큐-마이웨이'에 전격 출연 사실을 알리며 강원도 홍천 산골에서 홀로 지내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마이웨이'의 예고 영상에서 송종국은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사람 만나는 것 자체가 싫어져서 모든 사람들과 연락을 끊고 산에서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송종국은 2015년 박연수와 이혼했으며, 이 과정에서 또 다른 여성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에 휘말렸다. 특히 송종국은 '아빠 어디 가'를 통해 얻은 '딸바보'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행동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이유로 지탄을 받기도 했다.

이에 대해서도 송종국은 "나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의 공격이 끝이 없었다. 이혼은 부부의 일이고 아무리 친한 사람도 100% 알 수 없는 개인적인 일"이라면서 "내가 아이들을 버렸다는 얘기까지 나오자 힘들었다."고 고통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에 앞서 지난 7월에도 송종국은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 해발 700m 깊은 산골에서 약초들을 캐서 반려견들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고 근황을 알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