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전 세계가 '오징어 게임'에 빠졌다…'달고나 키트' 30달러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세계적인 인기를 끌면서 드라마 속 다양한 제품들까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 클릭 세 번째 검색어는 '오징어 게임' 굿즈도 인기입니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한국 작품으로는 최초로 미국 넷플릭스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경매 사이트 이베이에서는 주인공들이 입고 나온 티셔츠가 약 40달러에 팔리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굿즈

배송비를 포함하면 우리 돈 5만 원이 넘지만 구매하고 싶다는 누리꾼들이 많습니다.

또 주인공들이 받았던 옛날 도시락통도 판매 중인데 가격은 우리 돈 약 4만 원으로 국내 온라인 가격보다 10배 정도 비쌉니다.

오징어게임 굿즈

특히 드라마 속 게임으로 등장한 '달고나 뽑기'가 열풍 조짐을 보이고 있는데요.

달고나를 만들 수 있는 키트가 약 30달러에 판매 중이고, 동영상 플랫폼에서는 달고나 만들기 영상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드라마 속 게임 방법을 그대로 따라한 한 유튜버의 영상은 게재 17시간 만에 20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달고나가 기생충 짜파구리의 신화를 이어가겠네요~", "전 세계가 열광할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K-콘텐츠 자랑스럽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넷플릭스, 이베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