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안재현, TV 복귀…단독 5분 예능 '운동천재 안재현' 론칭

안재현, TV 복귀…단독 5분 예능 '운동천재 안재현' 론칭
배우 안재현이 오랜만에 TV 예능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15일 tvN은 "신규 5분 예능 '운동천재 안재현'을 론칭한다"며 오는 10월 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라 밝혔다.

'운동천재 안재현'은 자타공인 허당 몸치 안재현이 슈퍼 스포츠맨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실력자를 찾아가 배우는 잠재력 발굴 도전기다.

안재현은 그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월드클래스 몸치' 면모로 큰 웃음을 선사해왔다. 제기차기부터 시작해 탁구, 족구 등 구기종목까지 그야말로 못하는 스포츠밖에 없을 정도다. 그런 그가 몸치 탈출의 꿈을 안고 운동천재로의 변신에 도전한다.

이를 위해 안재현은 국가대표급 선수들을 찾아가 훈련을 사사 받을 계획이다. 개인 종목부터 팀 스포츠까지 다양한 종목을 아우르는 대표 선수들이 등장, 기초 체력을 위한 집중 훈련부터 각종 실전 기술을 전수할 계획이다. 과연 안재현이 예능 최약체의 오명을 벗고 운동천재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안재현은 지난해 7월 배우 구혜선과 이혼하는 과정에서 구설수에 오르며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그러다 지난 5월 OTT 티빙 오리지널 예능 '신서유기 스페셜-스프링 캠프'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공식 활동에 나섰다.

'신서유기 스페셜-스프링 캠프'가 OTT 예능이었던 반면, '운동천재 안재현'은 비록 5분의 짧은 편성이지만 TV에서도 방송된다. 이에 안재현은 오랜만에 TV 예능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