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탄소년단 정국, 비욘세에게 생일 축하 받아…아시아인 유일

방탄소년단 정국, 비욘세에게 생일 축하 받아…아시아인 유일

SBS 뉴스

작성 2021.08.26 08:2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방탄소년단 정국, 비욘세에게 생일 축하 받아…아시아인 유일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팝스타 비욘세의 생일 축하를 받았다.

최근 비욘세 공식 웹사이트에는 "Virgo Season Yearbook"이라는 제목의 연감이 공개됐다.

해당 연감에는 8월 23일~9월 22일 사이 태어난 처녀자리의 세계적인 톱스타, 정치인, 운동선수 및 주요 인물 등 34인의 흑백 어린 시절 사진이 올라왔다.

아담 샌들러, 카메론 디아즈, 블레이크 라이블리, 이드리스 엘, 제니퍼 허드슨, 젠다야, 제이다 핀켓 스미스, 래퍼 나스, 루다크리스, 버니 샌더스, 코비 브라이언트, 영국 해리 왕자, 테레사 수녀 등 각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유명 인사들이었다.
정국
정국은 아시아인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정국의 생일은 1997년 9월 1일이다.

비욘세는 "Wishing all Virgos a Happy Birthday!"(모든 처녀자리의 생일을 축하합니다!)라는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틴보그지, 숨피, BBC 라디오, CNN Indonesia, 월드 뮤직 어워드, 필리핀 민영 방송국 GMA 네트워크 등 전세계 매체와 방송에서 이를 집중보도하기도 했다. 또한 빌보드(billboard)의 팝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 역시 공식 계정을 통해 정국의 사진이 다른 톱스타들과 함께 등장한 것에 대해 언급하는 등 화제성을 입증했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