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펜트하우스3' 핏빛 엔딩?…김소연, 반전 비하인드 컷 공개

'펜트하우스3' 핏빛 엔딩?…김소연, 반전 비하인드 컷 공개

SBS 뉴스

작성 2021.08.25 14:26 수정 2021.08.25 18:0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펜트하우스3 핏빛 엔딩?…김소연, 반전 비하인드 컷 공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3'가 지난 방송에서 파격의 핏빛 엔딩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천서진 역의 배우 김소연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습니다.

어제(24일) 김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웃는 이모티콘과 함께 촬영 현장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펜트하우스3' 11회 엔딩이 시청자에게 큰 충격을 안겼지만, 해당 장면을 촬영하는 김소연은 피 분장이 무색할 정도로 밝은 모습이었습니다.


김소연은 와이어를 맨 상태에서 샹들리에를 한 손으로 붙잡고 매달려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명배우 다운 연기 열정을 보여줬습니다.

또 김소연은 촬영 소품인 해바라기를 머리 위에 놓아보는 개구진 비하인드 사진으로 '펜트하우스' 속 천서진과는 다른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지난 20일 방송된 '펜트하우스3' 11회에서 천서진(김소연 분)은 치매 증상을 보였고, 하윤철(윤종훈 분)과 실랑이를 벌이던 중 난간에서 추락했습니다. 이어 샹들리에가 천서진 위로 떨어지는 비극적 엔딩이 그려지며 단 3회만을 남긴 '펜트하우스3'가 어떠한 결말을 맞을지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사진=김소연 인스타그램, SBS '펜트하우스3'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