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요한♥' 박보미 "여러분 제가 엄마가 된대요"…임신 고백

'박요한♥' 박보미 "여러분 제가 엄마가 된대요"…임신 고백

SBS 뉴스

작성 2021.08.08 15:3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박요한♥ 박보미 "여러분 제가 엄마가 된대요"…임신 고백
개그우먼 출신 배우 박보미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박보미는 7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 제가 엄마가 된대요!"라며 임신 소식을 밝혔다.

그는 "입이 근질근질거리는 거 참느라 정말 힘들었어요"라며 "오늘로 12주에요. 제 뱃속에서 아가가 자라고 있다니! 하루 하루 감격스럽고 신기하고 소중하고 행복해요"라고 벅찬 마음을 표현했다.

태아 사진을 함께 공개한 박보미는 "쌀 한 톨 크기에서 지금은 딸기 크기 만큼 컸어요! 팔다리도 꼬물꼬물 움직이고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요! 정말 너무너무 귀여워요"라고 설명했다.

박보미
이어 "코로나 때문에 매일 집콕이라 조금 답답하긴 하지만 아가 위해서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육아 책도 열심히 읽고 디즈니 영화도 보고 좋은 음악도 듣고 배 많이 쓰다듬으면서 아주 아주 잘 지내고 있어요"라며 근황을 전했다.

또 태명은 '한보'라며 "남편 이름 제 이름에서 한 글자씩 따와서 한보라고 태명을 지었는데요. 한국의 보물, 한국의 보배, 한보한보 나아가리라, 여러 가지로 의미 있는 태명이랍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출산 예정일은 내년 2월이에요. 여러분 많이많이 축복해주시고 우리 한보 건강하고 씩씩하게 무럭무럭 자랄 수 있도록 기도 많이 해주세요"라고 말했다.

박보미의 임신 소식에 박성광, 김나희, 권재관, 이수지, 허민, 안소미, 김승혜, 신고은 등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댓글이 이어졌다.

박보미는 2014년 KBS 공채 29기 개그우먼으로 데뷔, KBS2 '개그콘서트'와 tvN 'SNL 코리아' 등에서 활약했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하며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미스터 션샤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에 출연했다. 박보미는 FC안양 소속 축구선수 박요한과 지난해 12월 결혼했다.

[사진=박보미 인스타그램]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