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권민아, 또 극단적 시도…과다출혈로 수술, 의식 회복은 아직

권민아, 또 극단적 시도…과다출혈로 수술, 의식 회복은 아직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29일 한국일보에 따르면 권민아는 이날 오전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뒤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다.

권민아의 지인은 그와 갑자기 연락이 닿지 않는 것을 걱정해 집을 방문했다가 권민아를 발견했다. 발견 당시 과다 출혈 상태였던 권민아는 병원으로 이송돼 응급 봉합 수술을 마쳤다.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이지만 아직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권민아는 AOA 시절 멤버인 신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최근에는 비연예인 남자와 연애 중인 사실을 밝혔으나 남자친구의 양다리 논란이 불거지며 결별했다.

이날 새벽에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억울함을 호소하기도 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