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현장] '개막 D-1'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승리를 향해

슬라이드 이미지 1

19일 오전 도쿄 아사카 사격장에서 10m 공기소총에 출전하는 박희문(왼쪽)과 권은지가 훈련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2

19일 오후 일본 이바라키현 가시마 앤틀러스 클럽하우스에서 올림픽 축구 대표팀 선수들이 훈련을 하고 있다. 도쿄올림픽 조별리그 B조에 속한 대표팀은 22일 가시마 스타디움에서 뉴질랜드와 대회 1차전을 치른다.

슬라이드 이미지 3

도쿄올림픽 사격 10m 공기권총에 출전하는 진종오가 20일 아사카 사격장에서 훈련을 준비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4

양궁 국가대표 장민희(왼쪽부터), 안산, 오진혁이 20일 일본 도쿄 유메노시마 양궁장에서 훈련을 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5

테니스 국가대표 권순우가 20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테니스파크에서 훈련을 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6

20일 오후 일본 도쿄체육관에서 열린 탁구 대표팀 훈련에서 신유빈이 훈련을 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7

도쿄올림픽 야구대표팀이 21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훈련에서 스트레칭을 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8

한국 여자배구 올림픽대표팀 김연경이 21일 오후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훈련을 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9

21일 오후 일본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훈련에서 양학선이 도마 연기를 펼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10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유도대표팀의 안창림과 김림환이 22일 일본 고도칸 유도장에서 훈련하고 있다.


(SBS 뉴미디어부/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