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포착] "CCTV에도 찍혀" 전남 무안서 비행물체 신고

무안 UFO 추정 비행물체 (사진=독자 김진귀 씨 제공, 연합뉴스)

전남 무안에서 미확인 비행물체(UFO)를 목격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소방당국이 출동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지난 20일 오후 9시 31분쯤 전남 무안군 무안읍 무안소방서 인근에서 "비행물체가 낮게 날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경찰은 현장에 출동했지만,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고 당시 근무 중이던 소방서 직원들도 이상한 소리를 듣거나 비행물체를 보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무안공항에는 이착륙한 여객기나 경비행기도 없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그러나 신고자 김 모(38) 씨는 "납작하고 둥근 모양의 불빛이 2∼3분간 하늘에서 하강했다. 항공기 엔진 소리는 들리지 않았고 드론도 아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김 씨가 제공한 영상에는 둥근 흰색 불빛이 이동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김 씨는 언론 통화에서 "당시 무안읍에서 현경면 농장 방향으로 운전 중이었으며 비행물체는 현경면에서 무안읍 방향으로 이동 중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혹시 몰라 농장 폐쇄회로(CC)TV를 확인했는데 내가 본 광경이 찍혀 있었다"며 "혼자 본 게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신기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독자 김 모 씨 제공,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