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불륜 의혹' 우효광, 사과문은 충분했나…"추자현 속상하게 해, 행동 반성"

'불륜 의혹' 우효광, 사과문은 충분했나…"추자현 속상하게 해, 행동 반성"

SBS 뉴스

작성 2021.07.18 12:0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추자현
'불륜 의혹'에 휩싸인 중국 배우 우효광이 "아내(추자현)를 속상하게 했다"며 사과문을 올렸다.

우효광은 17일 자신의 웨이보에 "우선 며칠 전 불거진 기사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글을 올렸다.

이어 "아무리 친한 친구 사이라도 행동에 주의가 필요한데 저의 경솔한 행동이 오해를 불러일으켰다"며 "어떠한 설명으로도 이해가 어려우실 것이라고 생각한다, 저도 영상 속 제 모습을 보고 많은 반성과 후회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효광은 "무엇보다 사랑만 받아도 부족함이 없을 자현씨를 속상하게 만들었다"며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저희 부부를 아껴주시는 여러분들께도 걱정을 끼쳐드렸다, 그래서 어떤 말로도 저의 미안함을 표현할 길이 없다"고 덧붙였다.

그는 "앞으로 한 아내의 남편,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품행에 더욱 신중을 기하겠다"며 "다시는 이런 일로 심려 끼쳐드리는 일 없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추자현 역시 같은 날 남편의 부적절한 처신으로 인해 팬들의 우려를 사게 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추자현은 자신의 SNS에 "며칠 전 효광씨의 영상으로 많은 분들께서 실망하셨으리라 생각한다"며 "저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한다"고 적었다.

이어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릅니다.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다"고 남편과 나눈 대화를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일로 저는 오히려 함께 공감해주시고 마음 써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더 든든하고 많은 감동을 받고 있다"며 "이러한 애정과 관심으로 너그러이 지켜봐 주신다면 앞으로 저희 부부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중국 매체 소후 연예는 우효광이 포착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매체는 우효광이 늦은 밤 술집에서 나와 한 여성과 차를 타고 떠났다고 전했다. 더불어 한 여성이 우효광의 허벅지 위에 앉는 영상을 공개해 '불륜 의혹'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우효광의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라 정리하며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이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중 부부인 추자현과 우효광은 중국 드라마로 인연을 맺어 2017년 결혼했다. 국내에서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동반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