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문명인'이 묻고, '밍키 PD'가 직접 답한다!ㅣ문명특급 홍민지 PD [커튼콜]

'문명인'이 묻고, '밍키 PD'가 직접 답한다!ㅣ문명특급 홍민지 PD [커튼콜]

김수현 문화전문기자 shkim@sbs.co.kr

작성 2021.07.14 09:3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문명인이 묻고, 밍키 PD가 직접 답한다!ㅣ문명특급 홍민지 PD [커튼콜]

[골룸] 커튼콜 100 : '문명인'이 묻고, '밍키 PD'가 직접 답한다!ㅣ문명특급 홍민지 PD

커튼콜 100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SBS 문명특급의 홍민지 PD를 만납니다.

이번 주 커튼콜에서는 문명특급의 팬인 '문명인'들의 질문에 홍민지 PD가 직접 답하는 순서를 마련했습니다. 

2018년 2월, SBS '스브스뉴스'의 한 코너로 출발한 문명특급은 어느새 구독자 150만 명을 바라보는 채널로 성장했습니다. 

스브스뉴스의 슬로건인 'SBS가 자신 있게 내놓은 자식들'에 딱 걸맞는 행보를 보여온 셈입니다. 

문명특급이 KPOP만을 소재로만 다룬다는 생각은 오산입니다. 

문명특급은 밀레니얼 세대의 일상과 관심사에서 찾은 소재들을 유쾌하나 결코 가볍지 않은 방식으로 풀어내기도 합니다. 

최근 한 흑역사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중2병 앞머리'의 주인공을 만나 졸업사진에 얽힌 사연을 듣고 다시 사진을 찍어주는 기획에 많은 사람들이 감동을 받기도 했습니다. 

콘텐츠로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문명특급의 밍키 PD는 90년대생 '팀장'이 됐습니다. 

사회 초년생인 Z세대들과 소통하는 꿀팁으로 "입을 닫고 지갑을 열라"는 말을 전했는데요, 

밍키PD가 전하는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커튼콜에서 확인해보세요. 

오늘 커튼콜에서는 컴눈명에서 선보였던 곡들 일부를 들어봅니다. 

♬ 샤이니-VIEW

진행: SBS 이병희 아나운서, 김수현 기자 | 출연: 홍민지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 '네이버 오디오클립',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접속하기
- '네이버 오디오클립' 접속하기
- '애플 팟캐스트'로 접속하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