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무더위 여름 못 견디고…백사장서 휴가 즐긴 곰 가족

SNS를 통해 오늘(2일) 하루 관심사와 솔직한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미국의 한 호수 백사장에 야생 곰들이 나타나 피서객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겼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피서 나온 곰 가족'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유명 호수 사우스레이크타호 백사장에 곰 가족이 나타났습니다.

사우스레이크타호 백사장에 나타난 곰가족

엄마 곰 한 마리와 아기곰 세 마리인데, 피서객들 사이에서 아무렇지 않게 백사장을 거닐고 물에 들어가 놀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출출해졌는지 피서객들이 챙겨 온 음식을 뒤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날 이 지역 최고 기온은 영상 32도였는데 무더운 날씨에 곰뿐만 아니라 거위들까지 나타나 시원한 물놀이로 더위를 식혔습니다.

한편 최근 캘리포니아 지역에선 야생 곰이 사람들 가까이 나타나는 일이 종종 생겨나고 있는데요, 얼마 전엔 곰이 한 가정집에 침입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캘리포니아, 한 가정집에 침입한 곰

이른 새벽 문을 부수고 부엌으로 들어간 곰이 과자와 초코 우유로 배를 채우고 사라지는 모습이 CCTV에 그대로 찍혔습니다.

누리꾼들은 "영상으로 볼 땐 귀여운데 실제로 마주치면 숨도 못 쉴 듯...", "백사장이 자연 속 동물원 같아요ㅋㅋ 평화로워 보여요~"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인스타그램 goldcountrycandles· 유튜브 Storyful Rights Management· ALAN ARAGO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