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세영 "일본인 연하 남친과 내년 결혼…반말할 때 심쿵"

이세영 "일본인 연하 남친과 내년 결혼…반말할 때 심쿵"

SBS 뉴스

작성 2021.06.29 17:0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이세영 "일본인 연하 남친과 내년 결혼…반말할 때 심쿵"
개그우먼 이세영이 연하 일본인 남자친구와 내년 결혼 계획을 밝혔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하는 이세영은 남자친구와의 결혼 계획을 전한다.

2011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이세영은 2019년 연하의 일본인 남자친구와 열애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세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 YPTV'에서 남자친구와의 일상은 물론, 쌍꺼풀 수술의 전 과정 공개, 인생 첫 피트니스 대회 도전 과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진행된 '대한외국인' 녹화에서 MC 김용만은 공개 연애 중인 이세영에게 "일본인 남자친구와 결혼 얘기가 나왔더라, 언제쯤 할 생각이냐"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이에 이세영은 "사실은 결혼 얘기는 재작년부터 나왔다. 코로나19 때문에 미뤄지다가 내년 정도에는 친한 지인들만 모여서 작게 식을 올리려고 한다"라며 수줍게 고백했다.

MC 김용만이 "연하 남자친구의 좋은 점이 뭐냐"는 말에 이세영은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반말할 때"라고 답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이세영은 "(연하 남친이) '누나', '자기야'라고 부르다가 '이세영'이라고 하면 심장이 쿵 한다. 사귄 지 3년 반 정도가 되어가는데 아직도 설렌다"라고 밝혀 전 출연진의 부러움을 샀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