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연애도사' 고우리 "부모님 이혼, 초등학교 다섯 군데 돌아다녀" 상처받은 어린 시절 고백

'연애도사' 고우리 "부모님 이혼, 초등학교 다섯 군데 돌아다녀" 상처받은 어린 시절 고백

SBS 뉴스

작성 2021.06.29 11:5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연애도사 고우리 "부모님 이혼, 초등학교 다섯 군데 돌아다녀" 상처받은 어린 시절 고백
그룹 레인보우 출신 연기자 고우리가 상처받았던 어린 시절을 고백한다.

29일 방송될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는 고우리가 출연해 연애 고민을 털어놓는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고우리는 사주 도사를 만나 연애 고민을 털어놓던 중 어린 시절의 아픈 기억을 꺼내놓았고 이에 홍진경도 눈시울을 붉혔다.

상처받는 게 힘들다고 전한 고우리는 어릴 때 부모님이 헤어지면서 자신이 계속 왔다 갔다 해야 하는 상황이 있었다고 전했다. 고우리는 "초등학교를 다섯 군데 넘게 돌아다니며 다녔다. 유년 시절에 항상 생각했던 게 친구들은 자기의 목표, 꿈을 향해서 달려가고 평범한 고민을 할 때 나는 그런 고민을 할 수 없는 환경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도대체 어떻게 살아야 하지', '어떻게 이 마음을 다잡아야 하지?' 이런 고민을 어렸을 때부터 하다 보니까 이런 면이 생긴 것 같다. '내가 뭘 결정해서 뭘 해' 이렇게 생각했다. 내가 뭔가를 결정한다고 해서 뜻대로 되지 않는다는 걸 알았다. 그래서 성향이 끝맺음이 약하거나 그런 게 아닐까 한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고우리는 그럴 때 어떤 게 가장 힘들었냐는 사주 도사의 말에 사는 거 자체, 자신을 돌봐 줄 수 있는 사람이 없었다는 게 힘들었다고 전하는 등 아팠던 마음을 고백했다. 이를 듣던 MC 홍진경도 함께 눈물을 흘렸다.

고우리의 진솔한 고백과 자칭 '이별 통보 전문가'인 그녀의 족집게 연애 컨설팅 결과는 29일 밤 8시 40분 방송될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서 공개된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