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윤민수가 또…" 이종혁 아들 준수가 윤민수에게 받은 선물

"윤민수가 또…" 이종혁 아들 준수가 윤민수에게 받은 선물
가수 윤민수가 배우 이종혁 아들 이준수 군에게 특별한 선물을 보냈습니다.

지난 25일 이종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맘 착한 민수 고맙다... 또 키티를 줬구나... 고맙다네"라며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사진에는 윤민수가 준수 군을 위해 선물한 분홍 고양이 캐릭터 키보드·마우스·마우스 패드가 있었는데요, 이 선물에는 특별한 사연이 담겨있었습니다.


앞서 준수 군은 7년 전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 출연 당시 윤민수가 초등학교 입학 선물로 사준 분홍 고양이 필통을 중학생이 된 최근까지 사용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를 본 윤민수가 준수의 취향을 고려해 또 한 번 캐릭터 선물을 준비한 겁니다.

하지만 이종혁은 "이제 현금을 좋아하는 준수"라고 솔직한 속내를 밝혔고, 그럼에도 윤민수는 "준수야, 양껏 써라~ 평생 핑크 키티는 지원할게"라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그러자 이종혁은 "이제 현금이라고"라는 답글로 다시금 솔직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종혁은 또 "준수의 키티 사랑이 쭉 이어졌다"는 한 누리꾼의 반응에 "강제 선물 같다"는 농담을 건네기도 했습니다.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엉뚱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종혁의 아들 준수 군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여전히 해맑은 모습을 뽐내 누리꾼들의 훈훈한 반응을 얻었습니다.

(사진=이종혁 인스타그램, 유튜브 'tvN D ENT')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