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샤테크'란 이런 것"…제시카, 13년간 모은 샤넬백 공개

"'샤테크'란 이런 것"…제시카, 13년간 모은 샤넬백 공개

SBS 뉴스

작성 2021.06.23 09:18 수정 2021.06.23 10:5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샤테크란 이런 것"…제시카, 13년간 모은 샤넬백 공개
제시카가 13년간 모은 샤넬백을 공개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Jessica Jung'에는 '13년 동안 모은 샤넬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제시카는 "그동안 요청이 많았던 저의 가방들을 공개한다"며 "다른 백들도 많은데 특별히 샤넬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제시카는 "어렸을 때부터 1년에 1~2개씩 샀다. 모으니까 많아 보이긴 하는데 좋은 가방을 매면 옷을 명품으로 입지 않아도 고급스러워 보인다"고 명품 백의 장점을 밝혔다.

이어 "사실 샤넬 가방은 가격대가 좀 나가긴 하는데 저는 충분한 투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샤넬은 정말 재테크다. '샤테크'라고 부르겠다"고 말했다.

제시카는 "10년 전에 샀을 때랑 지금이랑 가격 차이가 너무 많이 난다"고 전하기도 했다.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충분한 투자 가치가 있다"며 '샤테크'(샤넬+재테크)에 대한 견해를 덧붙이기도 했다.

이날 공개한 샤넬백은 20개가 넘었다. 미니백부터 백팩까지 크기도 다양했고 캐비어부터 램스킨까지 소재도 다양했다. 또한 빈티지 아티스트로부터 리폼받는 자신만의 샤넬백과 동생 크리스탈이 선물한 샤넬백도 소개했다.

제시카는 "아직 소개해드리지 못한 샤넬백들이 많다. 다음에는 2탄으로 돌아오거나 다른 브랜드의 백들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이 영상은 4일 만에 조회수 30만을 돌파했고, 700여 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