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6명 탄 승용차 충돌 사고…뒷자리 4명 사망

6명 탄 승용차 충돌 사고…뒷자리 4명 사망

KBC 박승현 기자

작성 2021.06.19 06:3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앵커>

어제(18일) 전남 순천에서 승객 정원을 넘겨 6명을 태운 승용차가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승합차와 부딪혔습니다. 뒷좌석에 탔던 4명은 모두 숨졌고 운전석과 조수석에 탄 2명은 중태입니다.

KBC 박승현 기자입니다.

<기자>

짙은 어둠 속, 빗길을 달리던 승용차가 중앙선을 넘어 미끄러지더니 마주 오던 승합차와 충돌합니다.

옆구리를 부딪힌 승용차는 허공에서 한 바퀴를 돈 뒤, 멈춰 섭니다.

[인근 상인 : 아침에 나오니까 수습은 다 돼 있었고 차에서 나온 파편들 옆으로 다 치워 놨더라고요.]

순천시 용당동의 왕복 4차선 도로에서 22살 A 씨가 몰던 승용차가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54살 B 씨의 카니발 승합차와 부딪혔습니다.

사고 승용차는 고갯길을 넘어 이 버스정류장 앞에서 급하게 방향을 바꿔 반대차선으로 그대로 넘어갔습니다.

정원이 5명인 사고 승용차에 운전자를 포함해 6명이 타고 있어 인명피해가 컸습니다.

뒷자리에 타고 있던 대학생 4명이 숨지고 운전자 A 씨와 조수석 탑승자는 중태입니다.

승합차 운전자는 가벼운 부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블랙박스 영상을 확인한 결과, 사고 승용차가 비틀거리며 500m 정도를 달리다가 갑자기 중심을 잃었다고 밝혔습니다.

[류달상/순천경찰서 경비교통과장 : 빗길 도로면 상태라든지 차량 운전자들의 음주 여부라든지 그런 모든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서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사고가 나기 전 대학생들이 술집에서 나온 CCTV 영상을 확보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