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6명 탄 승용차 충돌 사고…뒷자리 4명 사망

<앵커>

오늘(18일) 새벽 전남 순천에서 승용차 한 대가 중앙선을 넘으면서 마주 오던 승합차와 부딪혔습니다. 승용차에는 6명이 타고 있었는데, 뒷자리에 있던 4명이 숨졌습니다.

KBC 박승현 기자입니다.

<기자>

짙은 어둠 속, 빗길을 달리던 승용차가 중앙선을 넘어 미끄러지더니 마주 오던 승합차와 충돌합니다.

옆구리를 부딪친 승용차는 허공에서 한 바퀴를 돈 뒤 멈춰섭니다.

[인근 상인 : 아침에 나오니까 수습은 다 돼 있었고 차에서 나온 파편들 옆으로 다 치워 놨더라고요.]

오늘 새벽 4시쯤, 순천시 용당동의 왕복 4차선 도로에서 22살 A 씨가 몰던 승용차가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54살 B 씨의 카니발 승합차와 부딪혔습니다.

사고 승용차는 고갯길을 넘어 이 버스정류장 앞에서 급하게 방향을 바꿔 반대차선으로 그대로 넘어갔습니다.

정원이 5명인 사고 승용차에 운전자를 포함해 6명이 타고 있어 인명피해가 컸습니다.

순천 초과탑승 관련 교통사고

뒷자리에 타고 있던 대학생 4명이 숨지고 운전자 A 씨와 조수석 탑승자는 중태입니다.

승합차 운전자는 가벼운 부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블랙박스 영상을 확인한 결과, 사고 승용차가 비틀거리며 500m 정도를 달리다가 갑자기 중심을 잃었다고 밝혔습니다.

[류달상/순천경찰서 경비교통과장 : 빗길 도로면 상태라든지 차량 운전자들의 음주 여부라든지 그런 모든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서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사고가 나기 전 대학생들이 술집에서 나온 CCTV 영상을 확보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 최복수 KBC)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