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골때녀' 한채아 "시아버지 차범근, 다치지 않게 축구하라고…"

'골때녀' 한채아 "시아버지 차범근, 다치지 않게 축구하라고…"

SBS 뉴스

작성 2021.06.16 16:3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골때녀 한채아 "시아버지 차범근, 다치지 않게 축구하라고…"
여자축구에 도전하는 'FC국대패밀리' 배우 한채아가 가족들의 반응을 전했다.

한채아는 16일 오후 진행된 SBS 새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의 축구도전에 가족들이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 밝혔다. 한채아의 시아버지는 '축구 레전드' 차범근, 시아주버니는 국가대표 출신 차두리로, 대한민국에서 알아주는 '축구 명가'다.

한채아는 "아버님이나 아주버님은 제가 축구한다는 거에 기대치가 없는 거 같다"며 특별한 반응은 없었다고 밝혔다. 다만 한채아는 "제가 시합에 나간다니 아버님이 '다치지 않게, 체력 관리 하면서 잘 하고 오라'고 하셨다"며 며느리의 부상을 염려한 차범근의 반응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한채아는 "지금 문득 든 생각인데, 제가 축구를 하러 가면 딸을 아버님이 봐주시니. 제가 골을 넣고 안 넣고 보다, 스케줄을 간다는 거에 좋아하셨던 거 같다"며 차범근의 남다른 '손녀 사랑'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골때녀'는 축구에 진심인 그녀들과 대한민국 레전드 태극전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여자축구 예능이다. 지난 설에 선보인 파일럿 방송이 재미와 화제성을 모두 잡으며 설특집 방송들 중 시청률 1위를 달성, 일찌감치 정규 편성을 확정 지었다.

정규편성된 '골때녀'에는 총 6팀이 우승 트로피를 두고 대결한다. 국가대표 선수나 가족들로 이뤄진 'FC국대패밀리'(감독 김병지), 개그우먼들로 구성된 'FC개벤져스'(감독 황선홍), SBS예능 '불타는 청춘' 여성 출연자들 위주의 'FC불나방'(감독 이천수), 모델들로 이뤄진 'FC구척장신'(감독 최용수), 액션 배우들로 구성된 'FC액셔니스타'(감독 이영표), 아직 정체가 공개되지 않은 'FC월드클라쓰'(감독 최진철)가 승부를 벌이고, 개그맨 이수근과 배성재 캐스터가 이들의 축구경기를 해설한다.

'골때녀'는 16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