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바라만 봐도 다른 세상"…헤이즈가 밝힌 송중기와의 '호흡'

"바라만 봐도 다른 세상"…헤이즈가 밝힌 송중기와의 '호흡'
가수 헤이즈가 배우 송중기와 신곡 뮤직비디오를 함께 촬영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오늘(25일) 헤이즈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게스트로 출연해 최근 발매한 앨범 '헤픈(HAPPEN)'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먼저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타이틀곡 '헤픈 우연'에 대해 헤이즈는 "이 정도까지 사랑받을 줄 몰랐다"면서 "이번 앨범에 많은 사람의 공이 들어간 만큼 이 기세를 타서 사람들에게 더 긍정적인 기운을 끼쳤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밝혔습니다.


헤이즈는 이어 송중기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저와 개인적인 인연은 전혀 없고, 싸이 선배님께서 친분이 있어 섭외해주셨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송중기 선배님과의 호흡, 몰입은 저한테 과분한 단어"라면서 "송중기 선배님 덕분에 확실히 집중할 수 있었다"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헤이즈는 "송중기 선배님은 가만히 서 계시기만 해도, 쳐다보기만 해도 다른 세상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고 털어놓았는데요, 송중기의 성격에 대해서는 "대화할 시간이 그렇게 많진 않았지만 털털하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싸이는 헤이즈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송중기를 섭외했음을 알리며 "헤이즈는 앨범 전체를 홀로 훌륭히 만들어내는 친구다. 저희 회사를 선택해 준 것에 어떤 보탬이 될 수 있을까 고심하던 중, 타이틀곡을 수없이 모니터하다가 송중기가 떠올라 출연을 제안했다"고 섭외 배경을 밝힌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헤이즈는 "싸이 선배님이 완성된 뮤직비디오를 수백 번 보고 곡을 내보내기 직전까지 모니터하셨다. 아티스트를 향한 열정이 대단하신 분"이라며 싸이에게도 고마움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싸이 인스타그램, 유튜브 'Heize official')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