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나래, 할아버지 앞에서 눈물 펑펑…"실망시켜 죄송"

박나래

성희롱 논란에 휩싸인 개그우먼 박나래가 할아버지 앞에서 눈물을 펑펑 쏟았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1년 여 만에 목표에 있는 할아버지, 할머니 집을 방문했다.

손녀 딸을 위해 삼겹살 파티를 준비한 할아버지는 "대충 이야기는 들었다. 사람은 미완성품이다. 100% 잘할 수 없다. 하지만 잘하도록 노력은 해야 된다. 노력해서 남한테 나쁜 소리 듣지 마라"고 손녀딸에게 조언했다.

박나래는 할아버지의 애정 어린 조언에 고개를 푹 숙이고 눈물을 쏟았다. 할아버지 역시 박나래가 자리를 비우자 눈물을 보였다.

할아버지는 "잘못한 건 시인하고 극복하고 노력해야 한다"면서 "인생이 참 살기 어렵다"고 손녀딸을 다독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할아버지는 "나래는 혼자 객지에서 학교 다니며 컸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짐이 되지 않고 언제나 나래에게 보탬이 되고 싶은 마음"이라며 애정어린 염려를 했다.

이를 본 박나래는 눈물을 흘리며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할아버지가 아버지처럼 진짜 이야기도 많이 해주셨다. 실망을 드려서 너무나 죄송했다. 나 때문에 피해를 입은 '나혼자 산다' 멤버들에게도 미안하다."고 사고했다.

박나래는 유튜브 웹 예능 프로그램에서 성희롱을 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일부 누리꾼이 국민 신문고를 통해 박나래를 정보통신망법상 불법정보유통혐의로 고발했고, 서울 강북경찰서가 이 사건을 수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