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추억 소환' SG워너비, 역주행 심경 "금방 조용해지겠지만…"

'추억 소환' SG워너비, 역주행 심경 "금방 조용해지겠지만…"
그룹 SG워너비가 3년 만에 보여준 완전체 무대로 이전 히트곡들이 음원 차트에 진입하고, 유튜브 100만 조회 수를 돌파하는 등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에 멤버들은 각자 SNS를 통해 감격 어린 소감을 전했습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는 SG워너비가 출연해 '타임리스(Timeless)', '살다가', '라라라' 등 히트곡을 열창하며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무대를 꾸몄습니다. 시청자들의 추억을 제대로 소환한 덕분에 SG워너비의 히트곡들은 차례로 음원 차트에 재등장했고, 방송 이후 공개된 영상 조회 수 역시 100만 회를 훌쩍 넘겼습니다.


이에 김진호는 방송 직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SG워너비의 1위가 아니라 여러분들의 추억이 이렇게 강하고 귀했다는 의미 같다. 여러분이랑 노래했던 추억은 늘 1위였다"고 감동적인 소감을 전했는데요, 김용준도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셋이서 노래했는데 많은 분께서 좋아해 주시니 더 뭉클해진다"며 벅찬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석훈 역시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큰 사랑을 받아도 되나 싶다. 그냥 좋아하는 걸 하는 사람일 뿐인데. 언제 그랬냐는 듯 금방 또 조용해지겠지만, 앞이 아닌 뒤에서라도 늘 그랬던 것처럼 노래하고 있을 테니 가끔 찾아와 주세요"라며 진심을 담은 감사 인사를 남겼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SG워너비는 역주행이 아니라 재주행이다. 한 시대를 휩쓴 가수인데", "90년대생들 추억 제대로 자극하셨어요", "명곡은 역시 시간이 지나도 명곡이다" 등의 댓글로 SG워너비의 귀환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유튜브, 이석훈·김용준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