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가 죽인 거야"…이하늘, 故 이현배 추모한 김창열에 쏟아낸 욕설

"네가 죽인 거야"…이하늘, 故 이현배 추모한 김창열에 쏟아낸 욕설

SBS 뉴스

작성 2021.04.18 16:09 수정 2021.04.18 16:1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네가 죽인 거야"…이하늘, 故 이현배 추모한 김창열에 쏟아낸 욕설
힙합그룹 45RPM 멤버 이현배가 갑작스럽게 사망한 가운데, 그의 친형인 DJ DOC 이하늘이 김창열에게 분노를 드러내 그 배경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17일 이현배가 제주도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48세. 당초 사인은 심장마비로 알려졌지만, 사망 시점 및 사인이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아 유족의 동의하에 19일 부검을 진행하기로 했다.

동생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형 이하늘은 큰 충격을 받고 제주도로 향했다. 고인의 비보에 가요계 동료들과 팬들은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 추모의 글을 올리며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DJ DOC 멤버 김창열도 자신의 SNS에 "R.I.P.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라"라는 글과 함께 생전 고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그런데 이 게시물에 이하늘이 분노 섞인 댓글을 달았다.

이하늘은 "이 사진에서도 지가 중심이네! 너가 죽인 거야 개XX야"라며 "야이 씨XXX", "악마XX"라고 욕설을 퍼부었다.

이하늘의 해당 댓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하지만 이미 캡처 사진으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진 상황. 동생의 갑작스러운 사망에 충격을 받았을 이하늘이 왜 김창열에게 분노를 표출한 것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사진=김창열 인스타그램 캡처]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