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성희롱 의혹' 인천 미추홀구청장 고소인, 경찰 조사…"처벌 의사 재차 밝혀"

'성희롱 의혹' 인천 미추홀구청장 고소인, 경찰 조사…"처벌 의사 재차 밝혀"
소셜 미디어에서 성희롱을 당했다며 김정식 인천 미추홀구청장을 고소한 여성이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인천경찰청 여성청소년범죄수사대는 성폭력특례법상 통신매체이용음란 등 혐의로 김 구청장을 고소한 여성 A씨를 지난 2일에 불러 조사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김 구청장을 처벌해 달라는 의사를 재차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김 구청장에게 적용할 수 있는 죄명을 명확히 하기 위해 관련 외부단체에 법률 검토를 의뢰했습니다.

또 법률 검토가 끝나는 대로 김 구청장을 소환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할 계획입니다.

김정식 인천 미추홀구청장이 SNS에 단 댓글 (사진=독자 제공, 연합뉴스)

앞서 A씨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서 모 한의원 원장을 언급하며, '치료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으니 명의'란 댓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김 구청장은 이 댓글에 '치료 궁합만 맞아야 합니다'라는 답글을 썼고, A씨의 항의에 김 구청장은 곧바로 사과했습니다.

하지만, A씨는 "추행을 당한 기분이고 사과의 진정성이 느껴지지 않는다"며 결국 김 구청장을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사진=독자 제공,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