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장례식장 가며 단발 자랑한 서현진 "죄송하고 부끄럽다" 직접 사과

장례식장 가며 단발 자랑한 서현진 "죄송하고 부끄럽다" 직접 사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서현진이 장례식장 가는 길에 자신의 단발머리 스타일이 마음에 든다며 SNS에 셀카 사진을 올렸다가 비난을 받고 삭제한 후 정식으로 사과의 글을 남겼다.

서현진은 6일 자신의 SNS에 "어제 제 피드가 기사화 되어 아침부터 많은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다. 경솔하게 행동했던 점 죄송하고 부끄럽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앞으로 말과 행동에 더 신중을 기하고 남의 아픔을 함께 깊이 공감하는 성숙한 사람으로 거듭나겠다. 다시 한 번 저로 인해 불편하셨던 분들과 유족 모두에게 사과의 말씀 전한다"라고 사과했다.

앞서 서현진은 지난 5일 SNS에 자신의 셀카 사진을 올리며 "즐겁지 않은 곳에 다녀올게요. 저 장례식장 갑니다. 근데 머리가 너무 맘에 들어서 아직 출발도 안 하고 셀카"라는 글을 덧붙였다.

해당 게시물에 일부 누리꾼들의 비판이 이어졌다. 장례식장에 가며 자기 미모에 취해 셀카를 찍어 올리는 행동은 경솔했고, 슬픔에 빠진 유족을 생각해 더 신중했어야 한다는 지적이 나왔다.

결국 서현진은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그리고 "경솔하게 행동했던 점 죄송하고 부끄럽다"라며 사과 글을 올렸다.

[사진=서현진이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삭제한 셀카]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