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현장] 어르신 백신 접종 시작 첫날…접종센터 '북적'

슬라이드 이미지 1

만 75세 이상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된 1일 오전 광주 서구 염주체육관에 마련된 코로나19 지역예방접종센터에서 시민이 이송 버스에서 내려 접종 장소로 이동하고 있다. (사진=광주-전남사진기자회)

슬라이드 이미지 2

만 75세 이상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된 1일 오전 광주 서구 염주체육관에 마련된 코로나19 지역예방접종센터에서 시민이 백신접종 전 의료진과 상담하고 있다. (사진=광주-전남사진기자회)

슬라이드 이미지 3

만 75세 이상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된 1일 오전 광주 서구 염주체육관에 마련된 코로나19 지역예방접종센터에서 접종을 마친 시민이 이상반응 관찰 공간에서 대기하고 있다. (사진=광주-전남사진기자회)

슬라이드 이미지 4

만 75세 이상 고령자들에 대한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된 1일 서울 송파구 체육문화회관에 마련된 예방접종센터가 백신을 접종할 어르신 등으로 붐비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5

만 75세 이상 고령자를 시작으로 일반인 대상 코로나19 백신 첫 접종이 시작된 1일 오전 서울 송파구 예방접종센터에서 어르신이 화이자 백신 접종을 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6

만 75세 이상 고령자에 대한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된 1일 오전 부산 부산진구 예방접종센터에서 어르신이 의사와 면담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7

만 75세 이상 고령자에 대한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된 1일 오전 부산 부산진구 예방접종센터 대기실에서 백신을 맞은 어르신들이 이상징후를 확인하고 있다.


(SBS 뉴미디어부/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