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청주서 어린 자녀 포함 일가족 4명 숨진 채 발견

청주서 어린 자녀 포함 일가족 4명 숨진 채 발견
청주에서 일가족 4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오늘(28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오늘 오전 9시 16분 흥덕구 한 아파트에서 40대 A씨와 그의 아내, 4∼5세 자녀 2명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A씨 부모가 "연락이 닿지 않는다"며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의 잠금장치 개방 요구를 받은 119 구급대가 복도 쪽 창문을 통해 안으로 진입해 숨져 있는 일가족을 발견했습니다.

아내와 두 자녀는 작은방에서, A씨는 큰 방에서 숨져 있었습니다.

큰 방에서는 A씨가 극단적 선택을 했을 것으로 추정되는 정황이 발견됐습니다.

이 지역 관할 119안전센터는 "시신의 부패 상태로 봐 숨진 지 며칠 지난 것 같았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현장 감식 중이며, 정확한 사인을 밝히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할 예정입니다.

(사진=독자 송영훈 씨 제공, 연합뉴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