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2도움' 손흥민, '2골 1도움' 베일 제치고 '킹오브더매치'

'2도움' 손흥민, '2골 1도움' 베일 제치고 '킹오브더매치'
번리전에서 도움 2개를 기록한 손흥민이 2골 1도움을 기록한 동료 베일을 제치고 경기 '최우수선수'로 선정됐습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토트넘과 번리의 경기 종료 후 손흥민을 '킹 오브 더 매치'로 뽑았습니다.

매 경기 양 팀을 통틀어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를 이르는 '킹 오브 더 매치'는 온라인 팬 투표로 선정합니다.

손흥민은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끝난 2020-2021 EPL 26라운드 번리와 홈 경기에서 풀타임을 뛰며 2도움을 기록했습니다.

토트넘은 베일, 해리 케인, 루카스 모라의 연속골로 4대 0 대승을 거두고 2연패에서 벗어났습니다.

손흥민은 전반 2분 만에 터진 선제 결승 골을 포함해 베일의 2골을 모두 어시스트했습니다.

손흥민은 2만3천896 명이 참가한 팬 투표에서 39.3%를 득표한 베일보다 많은 55.3%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가장 많은 지지를 얻었습니다.

손흥민의 올 시즌 공식 경기 도움은 정규리그 8개 등 15개로 늘었습니다.

자신의 한 시즌 최다 공격포인트 기록을 새로 쓰고 있는 손흥민의 이번 시즌 총 공격포인트는 18골을 포함해 33개가 됐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