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살아 있는 게 다행"…우즈, 차 뒤집혀 다리 수술

<앵커>

미국의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가 차 사고로 두 다리를 크게 다쳤습니다. 직접 운전하고 가다가 나무를 들이받으면서 차량이 경사로를 따라 굴러 떨어졌는데, 우즈는 수술 뒤 깨어나 회복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정기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앞 부분이 형체를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파손된 SUV 차량이 잔디 위에 전복돼 있습니다.

앞과 옆 유리는 깨졌고 운전석 에어백은 모두 터진 상태입니다.

타이거우즈 차량 전복사고

타이거 우즈가 몰던 차량입니다.

사고는 현지 시간 어제(23일) 오전 7시쯤 로스앤젤레스에서 발생했습니다.

[CNN 기자 : 우즈의 차는 나무와 충돌하고 여기에 멈추었습니다. 가장 먼저 이곳에 도착한 경찰은 우즈가 살아 있는 것만으로 다행이라고 말했습니다.]

[곤잘레스/사고현장에 가장 먼저 도착한 보안관 : 우즈는 스스로 일어날 수 없었어요. 그러나 정신은 또렷해 보였습니다.]

두 다리가 복합골절되는 중상을 입은 우즈는 근처 병원에서 응급수술을 받았고, 지금은 깨어나 회복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우즈가 홀로 차를 몰았으며 약물이나 음주로 인한 사고로는 보이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사고 당시 과속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사고 지점은 경사가 급한 내리막으로 평소에도 사고가 잦은 곳입니다.

[빌라누에바/LA카운티 보안관 : 차선을 가로질러 나무를 들이받고 이 과정에서 차량이 여러 차례 굴렀습니다.]

사고 차량은 현대 제네시스 GV80으로, 우즈는 지난 주말 열린 PGA대회 주최자로 이 차량을 제공받아 이용해왔습니다.

PGA 메이저대회 통산 15승을 기록한 우즈는 지난 1월 다섯 번째 허리 수술을 받은 뒤 오는 4월 마스터스 출전을 목표로 치료와 재활을 병행하던 상태였습니다.

여러 차례 부상을 이겨가며 놀라운 복귀 모습을 보여준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 외신들은 그가 가장 힘든 순간을 맞이했다고 전했습니다.

(영상편집 : 최진화)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