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안철수 "코로나 방역, 서울시장에게 가장 중요한 일"

안철수 "코로나 방역, 서울시장에게 가장 중요한 일"
국민의당 안철수 서울시장 예비후보는 오늘(12일) 오전 유튜브 김동길TV에 출연해 "앞으로 1년간 서울시장이 해야 할 일은 방역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의 안전과 생명을 지킬 것인가"라며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안 후보는 "정부의 방역이 주먹구구식"이라며 밀집·밀접 기준을 세밀화해 실내 거리두기 규칙을 재정립하고 전담 의료진 상시준비체계를 확립하겠다는 구상을 소개했습니다.

국민의힘 오신환 조은희 경선후보는 현장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명절을 보냈습니다.

오 후보는 탈북민 출신 청년들과 떡국을 함께 한 뒤 페이스북에 "평범한 친구, 이웃 대하듯 봐달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현역 서초구청장인 조 후보는 관내 보건소를 방문해 방역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했습니다.

국민의힘 오세훈 나경원 경선후보는 가족과 시간을 보내며 토론회를 준비하고 정책공약을 가다듬었습니ㅏㄷ.

내일은 각각 아동학대 문제를 점검하고 일선 경찰관 격려방문을 할 예정입니다.

무소속 금태섭 예비후보는 연휴 내내 공개일정을 삼가며 다음주 시작하는 안 후보와의 '일대일 토론'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진=유튜브 '김동길TV' 화면 캡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