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함소원, 악플 감내하며 SNS로 사생활 공개하는 이유

함소원, 악플 감내하며 SNS로 사생활 공개하는 이유
방송인 함소원이 악플을 감내하면서도 SNS를 통해 사생활을 공개하는 나름의 이유를 밝혔다.

함소원은 12일 자신의 SNS에 "#세상을 받아들이는 자세 #마음가짐"이라는 해시태그와 "2021년 더더더 불태워보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SNS을 통해 누리꾼들과 소통하고 있는 그가 한 누리꾼과 주고 받은 메시지를 캡처한 것이다.

이 누리꾼은 함소원에게 "정말 궁금해서 여쭌다. 돈도 있을 만큼 있고 인생을 남들보다 더 풍요롭게 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왜 인스타로 자신의 사생활을 드러내고 또 상처받고 그러나? 무엇때문에 무엇을 위해 그러는지 정말 궁금하다. 남들의 동감? 안 외로움? 돈?"이라며 "나라면 안한다. 남한테 보여지는 인생은 내가 아니다"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함소원은 "진정한 함소원을 아직 모르고 하는 얘기다"라며 장문의 글로 답을 보냈다.
이미지
이미지

함소원은 "나는 하고 싶은 일 하나를 이루기 위해 죽을 만큼 힘든 만가지 일을 참고 버티는 사람이다. 연예인이 딱 그만큼만 칭찬받을 만큼만 매니지먼트와 상의해 사생활 노출을 한다. 욕먹기 싫어서. 그거 나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팬들에게 자라는 혜정이도 보여드리고 가공되지 않은 활어 같이 살아있는 생동감의 함소원을 보여드리고 싶다. 그것을 안해도 충분히 먹고 살 수 있지만 그 사소한 함소원을 불러주심에 함소원을 기억해 주심에 감사하여. 욕먹기 싫어서 숨기고 숨고 그것이야말로 진정 내가 아니다"라고 전했다.

함소원은 "난 죽기 직전까지 함소원 인생 전부를 활활 불태웠다 할 정도로 혜정이 엄마로서 부모님의 딸로서 남편의 아내로서 연예인 함소원으로서 기부하는 아줌마로서 1분 1초를 소중하게 잘 살아내고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다"라고 바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세상에 살아있다는 것은 축복이다. 하늘에서 우리에게 시간이라는 선물을 줬다. 그 시간에 우리는 1분1초도 주어짐에 감사하여 이 시간을 열심히 살아내는 것이 내가 세상을 받아들이는 자세다. 1분 1초도 소중하게 쓰다가 눈 감을 때 '와 이젠 좀 쉬어야겠다'하고 죽고 싶다. 이것이 진정한 저 함소원이다"라고 덧붙였다.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캡처]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