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남자친구와 11년째 연애 중' 김연자 "올해 결혼 계획 있어" 고백

'남자친구와 11년째 연애 중' 김연자 "올해 결혼 계획 있어" 고백

SBS 뉴스

작성 2021.02.10 14:09 수정 2021.02.10 15:24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남자친구와 11년째 연애 중 김연자 "올해 결혼 계획 있어" 고백
가수 김연자가 11년째 연애 중인 남자친구와 결혼 계획을 밝혔다.

김연자는 10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의 앞선 녹화에 참여해 11년째 연애 중인 남자친구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1974년 '말해줘요'로 데뷔한 김연자는 '수은등', '아침의 나라에서' 등 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트로트계 살아 있는 레전드다. 일본에서 '엔카의 여왕'으로 불릴 만큼 국민적인 인기를 모았던 원조 한류 가수이기도 하다.

김연자의 수많은 히트곡 중 '아모르 파티'는 남녀노소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메가 히트곡이자, 젊은 세대에게 김연자를 알린 된 효자 곡이다. 지금은 전 국민이 좋아하는 노래이지만 곡을 받았던 당시는 애물단지 그 자체였다고. 김연자는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를 좋아해서 윤일상 작곡가에게 그런 스타일의 노래를 부탁했다. 그런데 '아모르 파티'가 온 거다"라며 상상도 못 한 히트곡 탄생 비화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진다.

또 김연자는 '네 운명을 사랑하라'라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 그대로인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인 '아모르 파티'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김연자는 2010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온 남자친구와의 이야기를 수줍게 꺼낸 뒤 "올해는 결혼 계획이 있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제공= MBC '라디오스타']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