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택시에 마약 두고 내린 남녀 체포…마약 검사서 양성 반응

택시에 마약 두고 내린 남녀 체포…마약 검사서 양성 반응
마약이 든 가방을 택시에 두고 내린 승객이 경찰의 탐문 수사로 체포됐습니다.

경기 평택경찰서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남성 A(49) 씨와 여성 B(36) 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앞서 경찰은 지난달 31일 새벽 한 택시기사로부터 서울 강남구에서 탑승해서 인근에 내린 남녀 손님 2명이 택시에 가방을 두고 내렸다는 유실물 신고를 접수했습니다.

경찰은 유실물 확인을 위해 가방 안을 살피는 과정에서 필로폰 2g, 헤로인 1g, 주사기 등을 발견, 곧바로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이들의 신원을 확인한 경찰은 이튿날인 어제 서울의 한 모텔에서 A 씨 등을 체포했습니다.

이어 이뤄진 마약 간이검사에서 A 씨와 B 씨 모두 양성 반응을 보여 경찰은 이들에게 마약 투약 혐의를 적용해 수사하고 있습니다.

A 씨는 회사원, B 씨는 유흥업소 종업원이며 동거하는 사이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들은 가방에 담긴 마약에 대해 "인터넷에서 구매했으며 투약하려고 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A 씨 등의 구체적인 마약 투약 혐의와 여죄 등을 수사하고 이들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