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강다니엘, 첫 연기 도전?…'너와 나의 경찰수업' 긍정 검토 중

강다니엘, 첫 연기 도전?…'너와 나의 경찰수업' 긍정 검토 중
가수 강다니엘이 데뷔 후 첫 연기 도전을 고심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오늘(1일)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다수 매체에 "강다니엘이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주인공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 수업'은 경찰대학교를 무대로 청춘들의 꿈과 사랑, 도전과 패기를 담은 청춘 성장 캠퍼스 드라마인데요, 강다니엘은 극 중 경찰대학 수석 입학생이자 경기도 동부 경찰청장 아들 '위승현' 역할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 등을 제작한 스튜디오앤뉴의 기대작 중 하나인 '너와 나의 경찰 수업'은 디즈니플러스를 비롯한 OTT를 포함해 드라마 방영 채널을 다각적으로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한 강다니엘은 그간 여러 편의 드라마 출연 제안을 받았으나, 가수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거절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가운데 강다니엘의 출연 검토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또 이달 말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기도 한 강다니엘 측이 한 매체를 통해 "올해는 긴 공백기 없이 활동을 촘촘하게 할 계획이다. 그 와중에 좋은 제안을 받아서 여러 방안을 체크 중이다"라는 입장을 밝혀 강다니엘의 연기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습니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