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집사부일체' 차은우X이승기 "전교 3등과 전교 10등이 최고 성적"…엄친아 인증

'집사부일체' 차은우X이승기 "전교 3등과 전교 10등이 최고 성적"…엄친아 인증
차은우가 자신의 최고 성적을 공개했다.

31일에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공부의 신'들과 만나는 시간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기는 "우리 멤버들 중에서 학창 시절에 공부 좀 했던 건 은우뿐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차은우는 "최고 성적은 전교 3등이었다. 중학교 때 했었다"라고 덤덤하게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양세형은 이승기의 최고 성적에 대해서도 물었다. 이승기는 "대략 평균 97점으로 전교 10등 한번 해봤다"라고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차은우와 이승기의 최고 성적을 알게 된 신성록은 "나는 굉장히 자랑스럽다. 뒤에서 6등까지 해봤다"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이어 그는 "나는 농구 특기생으로 농구에 전념해서 성적은 좋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양세형은 "나는 제일 못 했을 때 이런 특기생들 보다 못했던 때가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리고 김동현은 "나는 내가 재밌다 싶은 게 있으면 거기에 올인을 했다"라고 했고 지금도 외우고 있는 원소 주기율표를 줄줄 외워 눈길을 끌었다.

(SBS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