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그 시절 '얼짱' 느낌"…여자친구 은하 과거 사진 '눈길'

"그 시절 '얼짱' 느낌"…여자친구 은하 과거 사진 '눈길'
그룹 여자친구 멤버 은하의 과거 사진이 누리꾼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은하의 과거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습니다. 해당 과거 사진은 은하가 팬들을 위해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올려준 사진으로, 은하의 고등학교 재학 시절 증명사진이었습니다. 사진 속 은하는 단발머리의 단정한 차림새를 하고 있는 것과 달리 과거 유행했던 짙은 눈화장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에 누리꾼들은 은하의 과거 사진을 보고 "그때 그 시절 얼짱 느낌"이라며 친근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누리꾼들은 또 "사진관 보정법 보고 동년배인 걸 확신했다", "2011년~14년에 유행했던 추억의 눈화장", "서클렌즈 완전 옛날 느낌"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추억을 회상했는데요, 은하 역시 해당 사진을 팬 커뮤니티에 올리며 "어린 나는 화장 왜 좋아했지. 쌤들한테 등짝 좀 맞았을 듯"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은하는 또 한 팬이 "풀메이크업했는데 왜 입술만 안 바른 거냐"고 묻자 "학생다워 보이려고…?"라며 재치 있게 대답하고, "포토샵 잘하는 사진관 가세요"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여자친구 은하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