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왜 거짓말을 하세요?"…이정수 층간소음 글에 반박 등장

"왜 거짓말을 하세요?"…이정수 층간소음 글에 반박 등장

SBS 뉴스

작성 2021.01.18 15:1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왜 거짓말을 하세요?"…이정수 층간소음 글에 반박 등장
개그맨 이정수가 아래층과의 층간소음 갈등을 모두 해결했다고 해명한 것에 대해 이웃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공개적으로 반박했다.

18일 자신이 이정수의 이웃이라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은 "다 사과한 일이라고? 왜 거짓말을 하나?"라면서 "이정수 가족은 완전히 홈파티 중독이었다. 아랫집에 찾아간 것도 그때가 처음이었고 과일 선물도 집에 있는 과일 이것저것 넣은 것이었다."면서 "매달 저렇게 놀고, 당시 항의를 받고도 끊임없이 홈파티를 즐겼다."고 말했다.

앞서 이정수는 이웃에게 층간소음에 대해서 항의를 받은 적이 있지만 사과로 일단락됐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이정수는 자신의 블로그에서 "처음엔 층간소음에 대해 크게 생각하지 못했는데 아랫집에서 연락이 왔고, 다음날 가서 죄송하다고 사과 말씀을 드렸다. 아랫집에서 계속 괜찮다고 했다. 지난해 5월 1층으로 이사했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이웃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은 "2020년 3월을 기점으로 비자발적으로 이 가족의 홈파티는 끝이 났다. 이유는 아내분의 임신 때문이었다. 2020년 5월 1층으로 이사 갔지만 공동 정원에서 또 홈파티 멤버들을 매일 같이 불러 바베큐를 해 먹고 밤늦게까지 소란을 피우다 항의를 받고 요새는 안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정말 거짓말뿐인 해명 잘 봤다"고 비판했다.

앞서 온라인 상에는 방송인 이휘재·문정원 부부, 개그맨 안상태 부부의 아랫집 이웃들이 층간 소음 피해를 호소하는 글들이 올라와 논란이 됐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