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희열, 차은우에 커피차 보내며 "다신 만나지 말자"…왜?

유희열, 차은우에 커피차 보내며 "다신 만나지 말자"…왜?

SBS 뉴스

작성 2021.01.12 11:2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유희열, 차은우에 커피차 보내며 "다신 만나지 말자"…왜?
가수 유희열이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에게 유쾌한 '커피차' 응원을 보내 웃음을 안겼습니다.

지난 9일 차은우는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에 유희열이 보낸 커피차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현재 차은우가 출연 중인 드라마 촬영장에 도착한 커피차에는 "착각하지 마. 그냥 추워 보여서 커피차 보낸 거니까", "은우야 우린 다시 만나지 말자 난 죽기 싫어"라는 유희열의 도도한 응원 문구가 적혀 있었습니다.


유희열은 자신을 '차은우 도플갱어'라고 칭하며 "도플갱어는 세 번 만나면 죽는다"는 속설을 인용해 재치 있는 응원을 전한 건데요, 이에 차은우는 "추운 날 선배님 덕에 따뜻한 커피랑 차 잘 마셨습니다. 드라마 재밌게 봐주세요~! 또 봬요! -도플갱어가-"라며 유희열의 재치에 센스 있게 답했습니다.


앞서 한 방송에서 유희열은 "차은우를 보자마자 세 번 이상 보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다"면서 차은우와 자신의 외모를 동급화(?)했습니다. 이후 다른 방송에서 다시 만난 차은우와 유희열은 "우리 두 번째 만났으니 이제 한 번만 더 만나면 죽는 거다"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다시 만나기 싫다는데 웃으면서 또 보자는 차은우가 너무 웃기네요", "유희열 얼굴 믿고 나대는 듯 잘생기면 다인가", "제가 모르는 사이에 도플갱어 뜻이 바뀌었나요?" 등 유쾌한 댓글을 남기며 호응했습니다.

(사진=아스트로 공식 트위터,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