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동상이몽2' 이승기, 노사연♥이무송 싸움에 '벌벌'…노사연 "우리는 아무렇지도 않아"

'동상이몽2' 이승기, 노사연♥이무송 싸움에 '벌벌'…노사연 "우리는 아무렇지도 않아"

SBS 뉴스

작성 2021.01.11 22:5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동상이몽2 이승기, 노사연♥이무송 싸움에 벌벌…노사연 "우리는 아무렇지도 않아"
노사연이 이승기가 무사 부부를 보고 놀란 사연을 공개했다.

11일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신년맞이 홈커밍 특집으로 꾸며져 레전드 운명 부부들이 다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노사연 이무송 부부에게 "이승기 씨가 두 분이 싸우는 거에 놀랐다고 하던데 무슨 이야기냐"라고 물었다.

이에 노사연은 "<집사부일체>에 동반 출연을 했는데 우리가 부부의 스승으로 나가서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했다. 우리는 있는 그대로를 보여줬는데 그 모습을 보고 이승기가 굉장히 놀라더라"라고 했다.

이어 그는 "이승기가 '나 진짜 진짜 무서웠어. 그 부분들 곧 터지기 일보 직전까지 간 걸 너무 많이 봐가지고 녹화 내내 너무 무서웠어'라고 했다더라"라며 "우리는 아무렇지도 않은데 애들은 무서웠나 보더라"라고 아무렇지도 않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구라는 "날 것이라고 하는데. 우리도 많이 걷어내고 있다. 다 보여줄 수는 없으니까 그런다"라고 했다. 그리고 이무송은 "CCTV를 집에 달아달라. 그리고 그 영상을 공개해서 국민 재판으로 한번 가보자"라고 말해 노사연을 언짢게 만들었다. 노사연은 "내가 이래서 방송을 안 하려고 하는 거다. 이런 이야기를 하는 게 본인한테 마이너스인데 인지를 못 하는 게 안타깝다"라고 차갑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SBS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