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노후 위해 저축하라" 걱정하는 팬에 태연이 보인 반응

"노후 위해 저축하라" 걱정하는 팬에 태연이 보인 반응

SBS 뉴스

작성 2021.01.08 15:5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노후 위해 저축하라" 걱정하는 팬에 태연이 보인 반응
가수 태연이 자신의 노후를 걱정하는 팬에게 유쾌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어제(7일) 태연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섰습니다. 태블릿PC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던 태연은 팬들에게 태블릿PC가 있으면 어떤 것들을 할 수 있는지 물었고, 팬들은 "살까 말까 고민 중일 땐 사지 말라던데", "'놀라운 토요일' 받아쓰기 연습하세요"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습니다.

그러던 중 한 팬이 "언니 사지 말고 그냥 저축해요. 노후를 위해서"라며 충고를 건넸고, 태연은 깜짝 놀란 듯 커진 두 눈과 함께 "왐마"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태연은 잠시 당황했지만 아랑곳 않고 팬들과 구매할 태블릿PC의 색상을 정하고, 해당 태블릿PC가 두 가지 버전이 있다는 사실을 팬들을 통해 알게 되자 "그냥 두 버전 모두 살까요?"라며 쿨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에 많은 팬들은 "팬도 장난친 것 같다. 소녀시대 태연한테 노후 걱정이라니", "태연한테는 그냥 공책 사는 수준일 텐데", "태블릿PC로 젠가 해도 될 듯" 등 재치 있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2007년 데뷔한 태연은 소녀시대 그룹 활동 외에도 솔로 음반과 CF 촬영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2017년에는 부모님을 위해 고급 주상 복합 아파트를 선물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유튜브 '출구없태연')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지나윤 에디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