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를 책과 함께 본다면? 스브스와 '밀리의 서재' 특급 콜라보

뉴스를 책과 함께 본다면? 스브스와 '밀리의 서재' 특급 콜라보
2021년을 맞아 SBS 뉴스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에 진출했습니다. SBS 뉴스는 '밀리의 서재'에 있는 <스브스와 책이 만나면>이라는 코너에서 구독자에 특화된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오늘(8일) 오전 10시에 첫 콘텐츠 공급을 시작했습니다.

'책장 너머 세상을 만나는 시간'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스브스와 책이 만나면>(이하 습책)은 알아두면 도움 되는 뉴스나 트렌드를 심층적으로 다루고, 관련된 내용의 책을 함께 알려주는 콘텐츠입니다.

세상 돌아가는 일을 시의성 있게 다루는 뉴스와 한 가지 주제를 깊이 파고드는 책. 이 둘 사이의 접점을 찾은 '습책'은 매체를 넘나들며 정보를 얻는 '지적 즐거움'을 독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눈이 아닌 귀로 듣는 '오디오북'과 모바일 메신저 채팅 형태로 즐기는 '챗북' 콘텐츠가 매주 금요일 각각 1개씩 공개됩니다.

이미지 이미지 확대하기
" v_width="920">
챗북 시리즈에는 SBS 오리지널 캐릭터 '다독이'가 등장해 흥미를 이끌어갑니다. 다독이는 SBS의 선거 프로젝트에 맞춰 탄생한 투표 독려 캐릭터 '찍자'의 '부캐'입니다. 무심한 듯 야무진 표정과 통통한 볼이 매력적인 다독이의 활약상은 챗북 콘텐츠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디오북 리더로는 친근하고 차분한 보이스가 장점인 박은경 SBS 아나운서가 참여해 전달력을 높입니다.

이 콘텐츠는 밀리의 서재 앱을 통해서 보고 들으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조도혜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