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짜장면 사주고 벗방 시켜"…남성 BJ, 지적장애인 강제추행 혐의 체포

"짜장면 사주고 벗방 시켜"…남성 BJ, 지적장애인 강제추행 혐의 체포
지적장애를 가진 여성을 데리고 이른바 벗방(옷을 벗는 성인방송)에 출연시키고 강제로 신체를 만졌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남성 BJ가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지난 6일 장애인 강제추행 등 혐의로 인터넷 방송 진행자 A(26) 씨를 경기도 부천에서 긴급체포했다. A 씨는 이달 초 경기도 모처에서 인터넷 방송을 하던 중 지적장애를 앓는 20대 여성 B 씨를 강제로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한 누리꾼은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보배드림에서 'A 씨가 지적장애 3급을 가진 여성에게 짜장면 한 그릇을 대가로 방송에 출연시키거나, 휴대전화기를 사주는 대가로 원치 않는 성관계를 맺는 장면을 방송에 내보냈다'고 폭로하는 글을 게재했고, 경찰이 내사에 착수했다.

해당 글에서 누리꾼은 "지적장애 여성은 정신연령이 5~6세밖에 되지 않는데, 이 점을 이용해서 BJ가 돈벌이로 사용했다. 시청자들이 지적하자 오히려 사람들을 우롱했다. 여성이 직접 성관계를 거부하는데도 '그럼 별풍선을 환불해줄 거냐'고 협박했다"고 주장했다.

경찰 관계자는 "A 씨에 대한 자세한 혐의는 조사를 더 해봐야 확인할 수 있다"며 "강제추행 외에 추가 범행 여부와 공범 등에 대해서도 엄정히 수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