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함소원, 응급실 유튜브 논란에도 딸과 함께 '먹방'

함소원
방송인 함소원이 아픈 딸을 데리고 응급실을 가는 모습을 유튜브로 촬영해 논란을 빚은 당일 딸과의 먹방(먹는 방송)을 선보였다.

지난 28일 함소원은 자신의 SNS 딸 혜정과 함게 촬영한 1시간 30분 가량의 라이브 방송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서 함소원은 "늦은 나이에 낳은 딸이 너무 예쁘다."라면서 딸과 함께 음식을 나눠 먹으며 팬들이 건네는 질문에 답을 했다.

앞서 함소원은 지난 23일 중국인 남편 진화가 운영하는 유튜브 영상에 딸 혜정이를 데리고 응급실을 급히 찾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올렸다가 비판을 받았다.

함소원과 진화 부부가 급박한 상황에 방송을 하는 것도 의아한데다, 병원에서 진료를 받는 내내 딸을 안고 달래는 건 두 사람이 아닌 베이비시터였기 때문이다.

누리꾼들은 "아픈 아이를 데리고 수익활동을 하는 게 이해되지 않는다", "아이가 아프면 베이비시터가 아닌 엄마 아빠가 아이를 돌봐야 하는 게 아니냐."고 질책하는 댓글들을 달았다. 이에 함소원은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하지만 영상 삭제 당일 함소원은 다시 딸과의 라이브방송에 나서며 아랑곳하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SBS 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