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BS 연예대상'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골든 콘텐츠 상' 수상…"부상 스태프들에게 똑같이 나눌 것"

'SBS 연예대상'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골든 콘텐츠 상' 수상…"부상 스태프들에게 똑같이 나눌 것"
김병만도 '골든 콘텐츠상'을 받았다.

1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밤 8시 4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0 SBS 연예대상'에서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이 골든 콘텐츠상을 수상했다.

이날 김병만은 "저는 사실 이 상을 대표로 받으러 나온 거다"라며 "아까 보니까 이건 상금이 나온다고 하더라. 이 상금을 우리 같이 한 스태프들에게 나누겠다"라고 말했다. 골든 콘텐츠상은 100만 원 상당의 순금 이름표가 부착된 트로피가 주어지는 것.

그리고 김병만은 "스태프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고 수많은 출연자들이 나를 도와줘서 여기까지 온 것이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그는 "정글의 법칙을 통해서 내 예능감은 사라졌다. 주위에서 출연자분들이 재밌게 해 주셨다. 시청자들이 끝까지 박수를 쳐줘서 올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갈 자신 있다. 체력은 안 되지만 노하우는 많이 생겼다. 굳이 나무를 올라가지 않아도 열매를 딸 수 있고 설계 몇 가지로 집도 지을 수 있어. 앞으로 달릴 수 있을 데까지 달려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BS 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