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촬영 중 싹튼 사랑"...톰 크루즈, '20세 연하' 헤일리 앳웰과 열애설

"촬영 중 싹튼 사랑"...톰 크루즈, '20세 연하' 헤일리 앳웰과 열애설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58)가 20세 연하의 영국 배우 헤일리 앳웰과 열애설에 휘말렸다.

18일 영국 매체들은 "톰 크루즈가 '미션임파서블7' 배우 헤일리 앳웰과 비밀스럽게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면서 "두 사람은 최근 영국 런던의 한 상영회에서 손 잡고 있는 모습이 목격됐고 이로 인해 대외적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한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노르웨이, 이탈리아 등 유럽 여러 나라들을 옮겨 다니며 '미션임파서블7' 촬영을 하면서 사랑이 싹텄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촬영 중단 사태를 겪으면서 오히려 둘의 관계가 더욱 깊어졌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헤일리 앳웰 측은 열애설 관련 입장 표명은 하지 않을 것으라고 선을 그었다.

톰 크루즈의 열애설 상대로 지목된 헤일리 앳웰은 마블 영화 '퍼스트어벤져'에서 캡틴아메리카의 연인 페기 카터 역할을 맡았던 배우다.

톰 크루즈는 2012년 케이티 홈즈와 이혼한 이후 열애 사실에 대해서는 철저히 비공개했다.

(SBS 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