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브스타] "상하이 밝힌 드론 200대"…강다니엘 팬들의 대규모 생일 이벤트

[스브스타] "상하이 밝힌 드론 200대"…강다니엘 팬들의 대규모 생일 이벤트

지나윤 에디터

작성 2020.12.10 14:2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상하이 밝힌 드론 200대"…강다니엘 팬들의 대규모 생일 이벤트
오늘(10일) 생일을 맞은 가수 강다니엘이 팬들에게 대규모 생일 축하 이벤트를 받아 화제입니다.

강다니엘의 생일 하루 전인 9일 중국 상하이 랜드마크 와이탄 상공에는 강다니엘 팬들이 준비한 드론 200대가 등장했습니다. 와이탄 상공에 줄을 지어 등장한 드론들은 '12월 10일 생일 축하해'라는 문구를 시작으로 다양한 대형을 만들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밤하늘을 수 놓은 아름다운 대형 중에는 강다니엘의 얼굴 형상도 있었는데요, 실제 강다니엘의 얼굴에 있는 눈물점까지 세심하게 표현돼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하늘이 도화지네 신기하다", "눈물점 디테일 소름 돋는다", "깨알 같은 디테일. '사랑해' 받침도 하트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팬들의 세심함에 감탄했습니다.


해당 이벤트를 준비한 강다니엘의 중국 팬 연합은 신촌의 한 백화점에 21개의 LED 판넬 광고를 준비하고,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 광고도 함께 진행하며 강다니엘에게 특급 축하를 건넸습니다.

강다니엘의 국내 팬들 역시 강다니엘의 생일인 12월 10일을 기념해 연탄 1,210장과 121만 원을 기부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성금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쳤습니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트위터 'WannaDaniel1996')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