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혜선, 세 번째 남편과 이혼"…결혼 4년 만에 파경설

"김혜선, 세 번째 남편과 이혼"…결혼 4년 만에 파경설
배우 김혜선이 세 번째 결혼 파경설에 휩싸였다.

8일 스포티비뉴스는 지난 2016년 5월 사업가 이차용 씨와 결혼한 김혜선이 지난 9월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정확한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두 사람의 성격 차이가 컸다는 측근의 전언도 덧붙였다.

보도 이후 김혜선의 소속사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는 아직 이렇다 할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김혜선은 지난 1995년 결혼했다가 8년 만인 2003년 이혼했다. 이후 2004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했지만 3년 만에 이혼, 또 한 차례 파경을 맞았다. 그는 두 번째 이혼 당시 자녀의 양육권과 친권을 얻기 위해 17억 원의 빚을 떠안고, 이후 투자 사기까지 당하며 빚이 20억 원대로 불어났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씨는 이런 김혜선의 곁에서 힘을 주는 사람이었다. 김혜선은 앞서 한 방송에서 이 씨에 대해 "전 남편의 빚 문제로 일만 할 수밖에 없었던 시기에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됐다. 남편 덕분에 많은 힘을 얻었다"고 말한 바 있다.

김혜선과 이 씨는 2016년 결혼식을 올린 후 혼인신고 없이 사실혼 관계로 결혼생활을 유지해 왔다. 하지만 4년 만에 결별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김혜선은 지난 1987년 MBC 드라마 '푸른교실'로 데뷔한 이후 청순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당대 최고의 인기 여배우로 꼽혔다. 드라마 '무동이네 집' '또 하나의 행복' '사랑이 꽃피는 나무' '걸어서 하늘까지' 등에 출연하며 전성기를 누렸고, 최근까지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SBS 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