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펜트하우스'에 '스토브리그'가?…특별출연 김병현 유니폼 '눈길'

[스브스타] '펜트하우스'에 '스토브리그'가?…특별출연 김병현 유니폼 '눈길'
매회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전설의 투수 김병현 선수가 특별출연한 가운데, 그의 익숙한 유니폼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어제(7일) 방송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12회에는 전 야구선수 김병현이 깜짝 등장했습니다. 주인공 주단태의 아끼는 동생으로 등장한 김병현 선수는 특별한 대사 없이 마운드에 올라 선수 시절 모습을 재현하며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또 김병현 선수가 던진 공에 불꽃이 붙으며 용의 형상으로 날아오르는 등 재치 있는 CG가 등장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건 김병현 선수가 입고 있던 '드림즈(DREAMS)' 유니폼이었습니다.


'드림즈'는 지난 2월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메인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야구팀으로, 많은 시청자의 과몰입을 부른 주인공입니다. 김병현 선수가 '스토브리그' 마지막 회에 등장한 유니폼과 동일한 유니폼을 입고 '펜트하우스'에 등장하자 시청자들은 "우리가 아는 그 드림즈가 맞냐", "김병현이 드림즈 투수코치로 간 거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반가워했습니다.


이에 '펜트하우스' 제작진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스토브리그'에 나왔던 그 '드림즈'가 맞다. SBS 드라마 유니버스 확장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설명했는데요, 시청자들은 '스토브리그'에서 야구선수 '강두기' 역을 연기했던 배우이자 현재 '펜트하우스'에도 출연 중인 배우 하도권을 언급하며 "모르는 척 마두기 선생님도 같이 나왔으면 더 재밌었겠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사진=SBS '펜트하우스' 방송화면 캡처, 유튜브 'SBS Drama')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